티스토리 뷰
어째 이쪽 카테고리를 만들어야겠습니다.
아무튼 내년 3월 까지 (몇일인지는 말 안하니?) 에바 열차가 움직인다고 합니다. 예전에 끝난줄 알았는데 아니였더라고요. 타봐야겠습니다.
500계통의 열차이고, 코다마 730/741
코다마 730은 하카타 06:36 -> 신오사카 11:14
코다마 741은 신오사카 11:32 -> 하카타 16:07
2호차 자유석 (!!!) 이 에바 세팅. (자유석에 밑줄 세번 네번 그어도 됩니다)
1호차는 정리권이 있어야 입장 가능.
http://www.500type-eva.jp/entry/application.html
https://entry.500type-eva.jp/pc/
이쪽으로 접수
J-WEST 회원가입이 필요. 단 딱히 보내주는건 없는 모양.
이쪽에서 나온 정보에서 의하면
A를 선택해야 체험도 가능하다는듯.
중요한 것이지만 정리권은 정리권이고 탑승권은 따로 구매해야.
즉, 패스를 쓰고 있다면 그냥 타면 된다는 것이다(....)
다만 긴 구간이기 때문에 전구간을 타려면 패스가 좋을듯.
1. 간사이 와이드 패스 (신오사카 <-> 오카야마)
5일 8500.
2. 히로시마 야마구치 패스 (하카타 <-> 히로시마)
5일 11000.
2. 간사이 히로시마 패스 (신오사카 <-> 히로시마)
5일 13000.
3. 산요-산인 패스 (신오사카<->하카타)
7일 19000.
신오사카->오카야마도 이미 6천이 넘기 때문에 간사이 와이드 패스쪽이 좋다고는 생각합니다. 일단 해당 체험권 정리권은 구간별로 나눠져있어서...
오카야마<->신오사카도 1시간 2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는다는것을 감안하면 최소한 간사이 와이드 패스정도의 범위는 들어가야한다고는 생각합니다.
하카타<->히로시마는 1시간 50분정도니 조금 괜찮기는 하겠군요. 어자피 왕복할거잖아요? 외국인이면 패스 삽시다. 전국구 패스는 굳이 비교할 필요성을 못 느껴서 제외.
'일본여행 잡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센다이 가는법 (0) | 2016.09.23 |
---|---|
누마즈 가는 방법 (0) | 2016.08.31 |
여우 마을... (0) | 2016.08.03 |
2016년 문라이트 나가라 (0) | 2016.08.02 |
소야 버스 예매하는 방법 (수정) (0) | 2016.08.02 |